삼성 갤럭시의 시장分析과 경쟁사,SWOT,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04본문
Download : 삼성 갤럭시의 시장분석과 경쟁사,SWOT,STP분석.pptx
순서
삼성 갤럭시의 시장分析과 경쟁사,SWOT,STP分析






Download : 삼성 갤럭시의 시장분석과 경쟁사,SWOT,STP분석.pptx( 73 )
설명
삼성,갤럭시,시장과,경쟁사,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삼성 갤럭시의 시장분석과 경쟁사,SWOT,STP분석 , 삼성 갤럭시의 시장분석과 경쟁사,SWOT,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갤럭시 시장과 경쟁사 SWOT STP
삼성 갤럭시의 시장分析과 경쟁사,SWOT,STP分析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Galaxy
삼성!
이다정
정보현
황보람
이종원
이상훈
홍지은
_SLIDE_2_
contents
1. 시장 분석
2. 경쟁사분석
3. 자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_SLIDE_3_휴대폰 브랜드의 국내 시장 점유율(M/S)
삼성그룹은 국내 52%, 해외 32.7%를 차지하며,
국내 및 해외 휴대폰 시장에 막대한 影響(영향)을 미치고 있따
시장분석
휴대폰 브랜드의 해외 시장 점유율(M/S)
_SLIDE_4_
당신과 교감하는 Life Companion
‘Galaxy S4’
Galaxy A
(2xxx)
Galaxy S
(2xxx)
Galaxy S2
(2xxx)
Galaxy Note
(2xxx)
Galaxy Note2
(2012)
Galaxy S3
(2012)
Galaxy S4
(2013)
Galaxy Product
삼성introduce
/자사분석
_SLIDE_5_
/자사분석
2012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조사되었고,
9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생략(省略))
6. 안드로이드 체제(국내 이용자 편리)
①소비자 관점
②애플리케이션의 활용
③marketing 기법의 획기적인 change(변화)
④파격적인 서비스
⑤브랜드 확장
⑥디자인 중시
⑦적극적인 M&A
⑧새로운 것에 대한 갈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