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책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4:25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pptx
혁신경영
Innovation은 기업의 유일한 존재와 성공의 이유다.
스피드경영
Speed는 승자와 패자를 가르는 유일한 변수다.
경영 키워드
주주 구성
현대자동차그룹
GE캐피탈
_SLIDE_5_
CEOintroduce
현대카드 직원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사옥
자유롭고 역동적인 기업 文化(culture)
“윤리경영이 기업의 생존력과 가치를 높이는 核心(핵심)요소”
“고객에 대한 adaptation(적응) 력”
_SLIDE_6_
현대카드의 과거 상황
KB,삼성,현대
3대 기업의 경쟁
국내 신용카드 시advantage(장점) 유율
(출처: 여신금융협회)
_SLIDE_7_
1
본론
_SLIDE_8_
_SLIDE_9_
포트폴리오 & it card
알파벳과 숫자를 통해 혜택의 종류를 나타내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고객의 디자인 개성을 존중하여 카드 디자인 설계
H : 학원 통신 병원 약국
R : 쇼핑
T : 여행
M : 현대카드 대표적 카드
_SLIDE_10_
文化(culture) marketing
슈퍼시리즈
컬쳐프로젝트
레드 카펫
MUSIC
2005년에 슈퍼매치를 처음 으로 스포츠, 콘서트, 슈퍼토크라는 강연회까지 다양한 文化(culture) 적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현대카드 컬쳐 프로젝트`는 현대카드가 전 …(To be continued )
현대카드,서비스마케팅전략과,현대카드,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pptx( 15 )
다.
변화경영
존재하는 한 戰略도 조직도 목표(目標)도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책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책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설명
_SLIDE_1_
SHAKE BY
_SLIDE_2_
Index
서론 1. 기업 및 CEOintroduce
2. 현대카드의 과거 상황
본론
1. 현대카드 포트폴리오&it card
2. 文化(culture) marketing
3. 최근 도입 서비스
結論(결론)
1. 현대카드의 서비스marketing 결과
2. 현대카드 서비스 marketing 의의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기업introduce
戰略경영
戰略이 곧 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