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9:30본문
Download : 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hwp
또 하나의 文化(문화) 마케팅으로 ‘스쿨어택’이 있따 MTV코리아가 애니콜 마케팅과 함께 기획한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콘서트로 삼성전자 애니콜 브랜…(drop)
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
애[1][1].모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hwp( 73 )
,경영경제,레포트






STP전략과 4P를 초점으로 삼성애니콜과 모토로라의 성공과 실패 마케팅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 기업紹介
2. 휴대폰 시장 現況과 環境(환경) 分析(분석)
3. S T P 分析(분석) 비교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4. 마케팅 믹스(4Ps) 비교
제 품
가 격
유 통
촉 진
Ⅲ. 결 론
Ⅳ. 출처
◎ 文化(문화) 마케팅
文化(문화) 마케팅의 核心(핵심)은 제품을 먼저 알리기에 앞서 유행을 먼저 불러일으키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것인데 유행에 민감함 靑少年(청소년) 과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다는 長點이 있따 이 文化(문화) 마케팅의 대표적인 예로 애니콜의 영상 홍보물인 뮤직비디오 ‘애니모션’과 MTV코리아의 ‘스쿨어택’이 있따
‘애니모션’은 이효리와 에릭이라는 빅 스타를 출연시켜 뮤직비디오를 먼저 보여줌으로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그 뮤직비디오 속에 등장하는 애니콜의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광고하는 效果(효과)를 갖게 했다.애[1][1].모 , 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STP전략과 4P를 초점으로 삼성애니콜과 모토로라의 성공과 실패 marketing 을 analysis(분석) 한 data(자료)입니다. 네티즌 사이에 폭발적인 反應을 불러 일으키며 상당한 홍보效果(효과)를 발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