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life)(人生)’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1:40본문
Download : ‘인생(人生)’을 보고.hwp
시기는 중화민국이 스타트되고 文化혁명을 거쳐서 文化혁명 후 개혁개방이 되고 잠시 평온해진 China까지의 모습을 배경으로 한 가definition 일상, 더 깊이 들어가서 한 남자, 부귀의 人生(인생)을 묘사한 작품이다... `그 다음엔 너도 어른이 되는거야.` 손자가 아주 기뻐서 그…(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인생(人生)’을 보고.hwp( 19 )
‘人生(life)(人生)’을 보고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人生(life)(人生)’을 보고 쓴 data(자료)입니다..` 손자가 묻는다. 극중에서 부귀는 얼마나 겁이 많은 인물인가. 반동분자로 몰리지 않기 위해서 아무 잘못도 없는 자기 아들을 사람들 앞에서 보란 듯이 심한 매질을 하고 피곤해 하는 아이를 역시 반동으로 몰리는 것을 피하려고 억지로 학교에 보냈다가 하나뿐인 아들을 잃지 않았는가. 국공내전에 끌려가서 국민당의 군사가 되었다가 운 좋게 살아남고, 더욱 운이 좋게도 공산당의 포로가 되어 그림자극으로 병사들을 위로해 준 대가로 혁명군에 공로하였다는 표창도 받아서 돌아와서는 혁명동지가 되어 새로운 삶을 스타트한 그는 이제 평온한 人生(인생)을 사려나 보다 싶더니, 그런 생각이 들기가 무섭게 文化 대혁명이 스타트되고, 아들을 잃고 수없는 고생끝에 결국엔 딸까지 잃게 되는 아픔을 겪게 되는 것을 보니 “人生(인생)은 정말 새옹지마(塞翁之馬)가 아닌가!” 라는 것을 느끼게 하려는 것이 장예모 감독의 의도가 아닌가 한다. 한 잡지에 실린 것이 영화화 된 것이다. 人生(인생)이라는 것이 참으로 아이러니 하게도 도박에 빠진 것 때문에 마지막 남은 집 한채를 날려버리고 아버지까지 돌아가시게 되지만, 우습게도 그 도박 때문에 文化대혁명시기에 살아남는 기회가 된다된다. 그러나 나의 생각엔 아마도 그가 집을 날리지 않았다 하더라도 문혁시기에 government 에서 집을 내놓으라 하면 보기에 간이 정말 작고 겁이 많은 그는 서슴없이 government 에 집을 내어주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감상문 , ‘인생(人生)’을 보고감상서평레포트 ,
感想文
순서
“人生(인생)(人生)” 원제는 “活着(활착, China어로 화저)”, ‘산다는 것’ 이란 뜻으로 여화의 중편 소설이다. `소가 자라면 뭐가 되죠?` 그러자, 공리가 그런다.‘인생(人生)’을 보고 쓴 자료입니다.
%E2%80%99%EC%9D%84%20%EB%B3%B4%EA%B3%A0_hwp_01.gif)
%E2%80%99%EC%9D%84%20%EB%B3%B4%EA%B3%A0_hwp_02.gif)
%E2%80%99%EC%9D%84%20%EB%B3%B4%EA%B3%A0_hwp_03.gif)
설명
다. 특히나 그런 느낌을 정말 강하게 갖게 하는 마지막의 이부분, `병아리가 자라면 닭이 되고, 닭이 자라면 양이 되고, 양이 자라면 소가 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