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전술(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0:03
본문
Download : 글로벌기업전략(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략).hwp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기업전술(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술)
Download : 글로벌기업전략(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략).hwp( 24 )
설명
글로벌기업전략(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략)글로벌기업전략(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략) , 글로벌기업전략(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글로벌기업전술(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술)
글로벌 기업책략(글로벌 사업다각화, 해외시장선택 책략)
목차
* 글로벌 기업책략
Ⅰ. 글로벌 사업다각화
1. 성공적인 다각화를 위한 조건
1) 사업매력도
2) 부가가치 창출
2. 산업구조analysis(분석) 모형
1) 산업 내 기존기업과의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3) 대체재와의 경쟁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3. 기업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1) 스타 산업
2) 물음표 산업
3) 자금원 산업
4) 회피 산업
Ⅱ. 해외시장선택 책략
1. 시장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
1) 평가항목의 선정
(a) 시장잠재력
(b) 사업의 용이성과 적합성
(c) 책략시장 여부
(d) 비용
(e) 위험과 불확실성
(f) 경쟁환경
(g) 기업의 목적
2) 가중치 결정
3) 국별 평가
2. 해외시장 선정방법
3. 해외시장 진출방식의 유형
4. 진출방식의 결정요인
1) 기업 내부요인
(a) 기업특유의 우위
(b) …(省略)
글로벌기업전술(글로벌사업다각화,해외시장선택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