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35
본문
Download : [3000원]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최근 우리나라는 여러 가지 경제사회적인 요인에 의해 외식이 급격히 증대되고 있고, 내용도 다양화되고 있따
.
_SLIDE_4_
文化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文化 도입
자가 만족적인 의식구조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 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
(모방과 適應(적응))
거시적 environment分析
_SLIDE_5_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야생 자연의 오지란 뜻
동시에 “호주”를 의미하는 아웃백
아웃백의 특징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
한차원 높은 差別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너하우스 형태
아웃백의 정신
환대, 공유, 품질, 즐거움, 용기의 5원칙
항상 진취적인
마인드
_SLIDE_6_
시장environment分析
02
_SLIDE_7_
4P分析
_SLIDE_8_
STP分析
T 目標(목표)시장선정
S 시장세분화
P 포지셔닝
_SLIDE_9_
STP分析
S 시장세분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생일, 파티, 기념일의 특별한 장소
가족모임을 위해 분위기와 서비스 좋은 곳
T 目標(목표)시장선정
연령 : 30~ 40 여성 ( 주부 및 직장 여성
위치 : 대학가 주변이나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가치 : 아웃백만의 서비스와 분위기
식사 외의 즐거움을 위한 이벤트
P 포지셔닝
고급스럽고 세련된 장소 (이벤트, 파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분위기…(省略)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9B%83%EB%B0%B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5%84%EC%9B%83%EB%B2%A1%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9%B8%EC%8B%9D%EC%82%B0%EC%97%85%EA%B2%BD%EC%98%8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9B%83%EB%B0%B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5%84%EC%9B%83%EB%B2%A1%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9%B8%EC%8B%9D%EC%82%B0%EC%97%85%EA%B2%BD%EC%98%8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9B%83%EB%B0%B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5%84%EC%9B%83%EB%B2%A1%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9%B8%EC%8B%9D%EC%82%B0%EC%97%85%EA%B2%BD%EC%98%8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9B%83%EB%B0%B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5%84%EC%9B%83%EB%B2%A1%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9%B8%EC%8B%9D%EC%82%B0%EC%97%85%EA%B2%BD%EC%98%8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9B%83%EB%B0%B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5%84%EC%9B%83%EB%B2%A1%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9%B8%EC%8B%9D%EC%82%B0%EC%97%85%EA%B2%BD%EC%98%8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9B%83%EB%B0%B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5%84%EC%9B%83%EB%B2%A1%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9%B8%EC%8B%9D%EC%82%B0%EC%97%85%EA%B2%BD%EC%98%8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 아웃벡경영전략사례 외식산업경영 프랜차이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3000원]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 )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특별한 날엔 특별한OUTBACK
_SLIDE_2_
외식산업 및 브랜드 introduction
01
_SLIDE_3_
외식산업이란
외식산업이란 가정 외에서의 식사와 이에 수반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을 총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