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harmony8 | harmony.co.kr report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harmony8

본문 바로가기

harmon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35

본문




Download : [3000원]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최근 우리나라는 여러 가지 경제사회적인 요인에 의해 외식이 급격히 증대되고 있고, 내용도 다양화되고 있따
.
_SLIDE_4_

文化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文化 도입
자가 만족적인 의식구조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 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
(모방과 適應(적응))

거시적 environment分析
_SLIDE_5_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야생 자연의 오지란 뜻
동시에 “호주”를 의미하는 아웃백

아웃백의 특징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
한차원 높은 差別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너하우스 형태

아웃백의 정신
환대, 공유, 품질, 즐거움, 용기의 5원칙
항상 진취적인
마인드
_SLIDE_6_

시장environment分析

02
_SLIDE_7_

4P分析
_SLIDE_8_
STP分析

T 目標(목표)시장선정
S 시장세분화
P 포지셔닝
_SLIDE_9_
STP分析
S 시장세분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생일, 파티, 기념일의 특별한 장소
가족모임을 위해 분위기와 서비스 좋은 곳
T 目標(목표)시장선정
연령 : 30~ 40 여성 ( 주부 및 직장 여성
위치 : 대학가 주변이나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가치 : 아웃백만의 서비스와 분위기
식사 외의 즐거움을 위한 이벤트

P 포지셔닝
고급스럽고 세련된 장소 (이벤트, 파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분위기…(省略)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 아웃벡경영전략사례 외식산업경영 프랜차이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3000원] 아웃백마케팅전략사례,아웃벡경영전략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 )





아웃백마케팅전략(strategy)사례,아웃벡경영전략(strategy)사례,외식산업경영,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특별한 날엔 특별한OUTBACK
_SLIDE_2_

외식산업 및 브랜드 introduction

01
_SLIDE_3_
외식산업이란
외식산업이란 가정 외에서의 식사와 이에 수반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을 총칭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mon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