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넥슨 카트라이더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0:54
본문
Download : 카트라이더중국진출.ppt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SWOT分析(분석)
5. 글로벌경영전략(戰略)
넥슨 카트라이더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성공instance(사례)에 대한 A+ PPT
넥슨 카트라이더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1. 기업introduce
4. china(중국) 진출 문제가되는점 分析(분석)
[경영전략] 넥슨 카트라이더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성공instance(사례)
대규모 전국 카트 대회를 개최 전국적 관심 고조
Download : 카트라이더중국진출.ppt( 48 )





“전국민의 드리프트”라는 카피를 통한 흥미 유발
2. 시장環境分析(분석)
광고모델을 통한 현지화
6. 글로벌경영성과
카트레이서, 크레이지 카트 등 3~5개정도의 카트라이더 제품 등이 china(중국) 온라임 게임시장에 먼저 서비스 되고 있었다
순서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게임산업현황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差別적으로 새로운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VIP 서비스를 통해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유지
7. 향후 전망
넥슨은 한국 게임사라는 브랜드는 감추고 게임의 현지화와 재미를 강조하는 china(중국) 진출 전략(戰略) 을 펴고 있다아
게임 개발업체인 넥슨과 퍼블리셔 기업인 세기천성의 제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