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8:58
본문
Download :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o 1997년 - 자금난으로 기아그룹은 7월 15일에 부도 유예 협약이 적용
o 1998년 - 현대자동차에 인수되어 현대그룹에 편입. 법정관리는 -xxxx-xxxx000년에 종결
o 1998년 - 현대자동차에 합병.
o 1999년 ? 기아 새 출발 -xxxx-xxxx000 행사.
o -xxxx-xxxx005년 ? 디자인 경영 선포, 피터 슈라이어(Peter Schreyer) 영입.
현장경영
신뢰경영
투명경영
현장경영
신뢰경영
투명경영
의 3대 경영방침을 통해 5대 글로벌 전술을 착실히 실현.
기아차는 현대차의 서브 브랜드? 라는 이미지를 극복하기 위하여 브랜드파워 강화를 통한 글로벌 톱 브랜드 도약을 위해 독자적이고 discrimination화된 브랜드경영을 추진.
?`브랜드경영팀`을 신설
? discrimination화된 경쟁우위 요소로 디자인을 선택
The Power to Surprise.
DESIGN KIA (-xxxx-xxxx005)
-xxxx-xxxx005년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Peter Schreyer) 영입
디자인
설계
디자인
설계
기아자동차 중형차인 “로체”의 후속작으로 -xxxx-xxxxxxx년 4월-xxxx-xxxx9일 부산 모터쇼를 통해 formula(공식)적으로 출시
※ 주요 고객층이 30~40대 초반인 “K5”의 계약 대수는 출시일로 부터 5. -xxxx-xxxx4까지 1만7천여 대
( 거의 하루 700~800대 이상 계약 )
<중형차 시장의 마켓 쉐어>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IA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8 )
설명
다.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KI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기아자동차 紹介(소개) / K5 紹介(소개)
시장환경 analysis
SWOT analysis
4P analysis
STP analysis
K5의 성공요인 / marketing 전술 analysis
결론
o 1944년 1-xxxx-xxxx월 - 김철호가 영등포에 경성정공(주)라는 이름으로 설립
o 1950년 05월 - 기아산업으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삼천리자전거를 생산
o 1971년 06월 - 완공. 이는 대한민국의 첫 종합자동차공장으로, 연간 -xxxx-xxxx만5천 대의
생산 능력을 갖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