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크너, 안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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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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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4년 12월 30일 아르투르 니키슈에 의해서 라이프찌히에서 행해진 초연은 이튿날 그를 암흑에서 양지바른 곳으로 끌어내 주었다. 전교향곡 중 가장 장대하고 가장 복잡한 제8번(그는 이 곡을 1884년부터 1890년에 걸쳐서 작곡했다)에는 표제적인 요소가 적어도 세 개는 포함되어 …(drop)
전형적인 창작이며, 일련의 교향곡 중에서 최초의 정점을 형성하는 작품이다(그는 이러한 말을 결코 듣는 일이 없었다). 이 작품은 그 중 푸가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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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적인 창작이며, 일련의 교향곡 중에서 최초의 정점을 형성하는 작품이다(그는 이러한 말을 결코 듣는 일이 없었다). 이 작품은 그 중 푸가를 ... , 브루크너, 안톤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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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적인 창작이며, 일련의 교향곡 중에서 최초의 정점을 형성하는 작품이다(그는 이러한 말을 결코 듣는 일이 없었다). 이 작품은 그 중 푸가를 도입한 뛰어난 음의 구축물이며, 빈풍의 서정성에 종교적인 분위기를 결부시키고 있따 제6번은 이 음악가가 진심으로 그렇게 하고 싶어서 만든 것도 아닌 수많은 목가 중의 하나인 에필로그가 아다지오로 알려져 있따 반면에 스케르쪼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따 제7번은 작곡가에게 국제적으로 영광을 안겨준 교향곡이다. 이 교향곡에는, 사용되고 있는 선율 자체의 품위도 그러하고 오케스크라의 화려한 장식, 그리고 폭넓은 청중을 끌어들일 수 있는 무엇이 있따 브루크너가 처음으로 튜바를 사용한 아다지오는 바그너의 죽음을 예감하면서 만들어진 것인데, 그 최후를 장식하는 〈만가 Trauerode〉는 그 13년 후 작곡가 자신의 장례 때 그를 묘지로 인도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