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8:06
본문
Download : 핸드폰마케팅전략(2).ppt
비즈니스층 중심에서 일반 사용자층 으로 타켓 을 확대 하면서 시長點유율도
CDMA 57%, PCS 58% 기록 애니콜 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과시하게 된다
장 점
『삼성』브랜드
파워로 높은 인지도
튼튼함
자체 서…(skip)
설명
핸드폰마케팅전술
다.
레포트/경영경제
핸드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순서
핸드폰마케팅전술
핸드폰마케팅전략 , 핸드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핸드폰마케팅전략
Download : 핸드폰마케팅전략(2).ppt( 12 )
“이제 MoGel이 지킵니다”
( Mobile Angel )
MoGel
과 목 명 : 상품 관리
지도교수 : 김동호
학 과 : 디지털경영과 1-B
1조 조원 : 조태형, 김성희, 허명회, 전재성,
오정현, 김효정, 김고은, 차은경
제 출 일 : 10월 31일
1
▶목 차
1. 시장조사
(1). 핸드폰 시장 조사
1-1. 국내 environment
1-2. 브랜드별 시長點유율
1-3. 브랜드별 경쟁력
1-4. 브랜드별 marketing 책략
(2). 이동통신 시장 조사
2-1. 국내 environment
2-2. 브랜드별 시長點유율
2-3. 브랜드별 marketing 책략 alteration(변화)
2. 소비자 특성(特性) analysis
3. SWOT analysis
4. 신제품
4-1. 신제품 紹介
목표(goal)...
“이제 MoGel이 지킵니다”
( Mobile Angel )
MoGel
과 목 명 : 상품 관리
지도교수 : 김동호
학 과 : 디지털경영과 1-B
1조 조원 : 조태형, 김성희, 허명회, 전재성,
오정현, 김효정, 김고은, 차은경
제 출 일 : 10월 31일
1
▶목 차
1. 시장조사
(1). 핸드폰 시장 조사
1-1. 국내 environment
1-2. 브랜드별 시長點유율
1-3. 브랜드별 경쟁력
1-4. 브랜드별 marketing 책략
(2). 이동통신 시장 조사
2-1. 국내 environment
2-2. 브랜드별 시長點유율
2-3. 브랜드별 marketing 책략 alteration(변화)
2. 소비자 특성(特性) analysis
3. SWOT analysis
4. 신제품
4-1. 신제품 紹介
목표(goal)수립
5. S.T.P.
6. 4P’s
6-1. 제품책략
6-2. 가격책략
6-3. 유통책략
6-4. 촉진책략
7. 신제품 PLC 책략
2
2
8
10
12
17
17
18
19
21
22
23
23
2
23
24
26
26
27
28
29
30
2
1. 시장조사 (1) 핸드폰 시장 조사
1-1. 국내 environment
삼성 애니콜
애니콜은 모든 사람이 불가능 하다는 객관적 여건 속에서 외산업체들과의
싸움을 승리로 이끌었고 세계속에서 당당히 휴대폰 업체 4위로 그 가치를
인정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