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marketing 사례(instance),항공사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3:0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마케팅사례,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마케팅사례,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마케팅사례,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 flight(항공) & 제주 flight(항공)
서비스 운영관리
Index
기업紹介(소개)
環境分析(분석)
서비스 目標(목표)시장
서비스 concept(개념)
일관성에 근거한 結論 및 제언
참고data(자료)
기업 紹介(소개)
flight(항공) 보유
운항노선
창립일 : 1988년 2월 17일
flight(항공)기 보유 : 69대
운항노선 : 국내선 12개 도시, 15개 노선
국제선 21개국 66도시 82개 노선(여객) 17개국 24개 도시 26개 노선(화물)
Ⅰ. 아시아나 flight(항공)
flight(항공) 보유
운항노선
Ⅰ. 아시아나 flight(항공)
`최 근 연 혁 `
-The World Airline Star Ranking Five Star Airline, Skytrax (2년 연속)-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 2007 1위,Global Traveler 誌 (4년 연속)-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 and Best In-Flight Service 2007, Business Traveler 誌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flight(항공)부문 대상(10년 연속상)-한국생산성본부/조선일보/미시간 대학
flight(항공) 보유
운항노선
Ⅰ. 아시아나 flight(항공)
`기업 철학 `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철학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
flight(항공) 보유
운항노선
▶ 창립일 : 2005년 1월 25일
▶ 연 혁 : 05.1.25 ㈜제주에어 법인 설립
8.25 정기flight(항공)운전사업면허 및 노선면허 취득
06.5.02 Q400 flight(항공)기 1대 도입
6.05 김포-제주 취항
…(생략(省略))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marketing 사례(instance),항공사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마케팅사례,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마케팅사례,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마케팅사례 항공사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marketing 사례(instance),항공사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