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new]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marketing 戰略적 시사점 > harmony4 | harmony.co.kr report

[new]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marketing 戰略적 시사점 > harmony4

본문 바로가기

harmon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marketing 戰略적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2:28

본문




Download : 정교화 가능성 모델.hwp




중심경로란 核心적인 메시지 중심의 정보처리를 통해 태도가 형성되는 경로를 말하고, 주변경로란 메시지의 내용과는 관계없이 메시지 전달자(광고모델, 판매원등)의 인상이라든가 광고 배경음악 등과 같은 주변요소의 influence을 받아 태도가 형성 또는 變化되는 경로를 말한다.

순서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마케팅전략적 시사점





Pretty와 Cacioppo가 제안한 정교화 가능성 모델에 의하면 소비자의 태도는 두가지 경로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데, 하나는 중심경로(Central route)이고, 다른 하나는 주변경로(Peripheral route)이다.설명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마케팅전략적 시사점.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marketing 戰略적 시사점.

Download : 정교화 가능성 모델.hwp( 14 )


정교화 가능성 모델-4268_01.gif 정교화 가능성 모델-4268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정교화가능성 모델의 마케팅전략(戰略) 적 시사점


R.E.Petty와 J.T.Cacioppo는 소비자의 정보처리 동기와 능력에 따라 소비자의 태도는 소비자들마다 각각 달라서 정보처리를 위해 투입하는 노력의 정도가 다르고, 그 때문에 소비자에 따라 태도의 개발경로가 서로 다르다는 것이다.


정교화가능성모델
정교화모델,정교화가능성모델,정교화가능성 모델의 marketing 戰略적 시사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Total 7,8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mon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