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광고비교 > harmony4 | harmony.co.kr report

광고비교 > harmony4

본문 바로가기

harmon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5:14

본문




Download : 광고비교.hwp






숨겨진 나를 보여주고 싶을 때가 있다 나를 보여주는 맥주, 카프리
New 카프리 TVC 메시지인 `숨겨진 나를 보여주고 싶을 때가 있다 나를 보여주는 맥주, 카프리`는 소비자의 마음에서 출발하였다. 프리미엄 맥주시장의 부동의 No.1 selling beer, 카프리는 이에 만족치 않고 더 공격적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하여 새 단장을 했다.
모델들은 CF 전문 모델들로 구성되었다.

카프리, 국내 맥주 최초의 oval type 라벨 (타원형 라벨) 탄생시키다!
새로워진 카프리의 얼굴, 새로워진 카프리의 TVC
올해 2003년, 카프리에 큰 變化가 있었다.

그래서 나온 새로운 슬로건과 TVC 방향이 `나를 보여주는 맥주, 카프리` 이다. 스토리보드 내용이 길고 복잡했음에도 감독은 사전에 모든 제스처를 정확히 계산해 짜임새 있는 연출력을 보여주었는데, 연출, 조명, 음악 등이 호주 스탭진으로 구성돼,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광고비교 , 광고비교경영경제레포트 ,
Andrew Oh가 맡았다.

광고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설명




광고비교_hwp_01.gif 광고비교_hwp_02.gif 광고비교_hwp_03.gif 광고비교_hwp_04.gif 광고비교_hwp_05.gif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비교

Download : 광고비교.hwp( 23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비교

순서

광고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주목과 존경을 받고 싶어 하는 마음, 항상 쿨해 보이고 싶은 마음, 자신의 감추어진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To be continued )
다. 즉 BI, 라벨을 더욱더 젊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리뉴얼한 것. 지중해 카프리섬 해안의 맑은 바다색의 새로운 카프리 로고와 타원형 테두리가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강하게 전달하고 있다 물론 카프리의 부드럽고 깨끗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2003년, 카프리 TVC도 달라진 카프리의 모습에 발맞추어, 더욱더 강력하고, 세련된 슬로건과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기존의 투명병이라는 제품적 characteristic(특성)을 부각시킨 `눈으로 마시는 맥주, 카프리` 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제품과 소비자의 감성적인 접점을 이루면서, 투명병이라는 브랜드 자산도 잃지 않는 방향으로 발전시켰다. 또한 기존의 TVC의 메인캐릭터가 동물이었다면, New TVC에서는 소비자의 공감을 더욱더 불러일으키기 위하여 사람 (그것도 트랜트세터)이 메인캐릭터로 나선다.
Total 7,8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mon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