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스포츠와야구-文化산업 > harmony4 | harmony.co.kr report

스포츠와야구-文化산업 > harmony4

본문 바로가기

harmon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와야구-文化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1:56

본문




Download :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pptx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_pptx_01.gif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_pptx_02.gif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_pptx_03.gif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_pptx_04.gif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_pptx_05.gif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_pptx_06.gif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 ,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인문사회레포트 , 스포츠와야구 문화산업

Download :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pptx( 59 )






스포츠와야구-文化산업
_SLIDE_1_
스포츠와 文化(문화)산업
­프로야구의 흥행 요인
_SLIDE_2_


프로축구와 프로야구 비교
프로야구의 흥행요인
흥행에 영향을 주는 다른 요인들
기업의 프로스포츠 스폰서쉽 - 국내example(사례)
기업의 프로스포츠 스폰서쉽 - 해외example(사례)
Q&A
Index
_SLIDE_3_
프로축구와 프로 야구 비교
조항
프로야구
프로축구
이적관련문제
FA 취득기간이 상대적으로 길다
FA 취득기간이 상대적으로 짧다
미디어
노출빈도 많음
노출빈도 적음
국가대표
WBC , 올림픽 무대에서 좋은 성적
세계 무대에서 우승권전력은 아님
응원文化(문화)
스스로 만드는 응원文化(문화) 활성화
상대적으로 응원文化(문화)가 잘 안알려짐
스타 및 감독
프렌차이즈 스타 및 감독
상대적으로 적다, 유명선수들은 전부 해외로
_SLIDE_4_
프로야구의 흥행요인 - 감독
· 김성근 전 SK 감독
_SLIDE_5_
흥행에 영향을 주는 다른 요인들






응원文化(문화)
구단선수
팀의 이미지
지 인
경기결과
응원단장


국민들의
관심증가
_SLIDE_6_
기업의 프로스포츠 스폰서쉽 ? 국내example(사례)
2xxx CJ마구마구 프로야구 = 532경기 - 592만 8626명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

관중의 증가 국민들의 관심 efficacy적인 marketing 수단

<기업의 광고 노출 형태>
‘매스미디어 형태’(TV, 라디오)
‘옥외 형태’(판촉 행사, 지하철) 일반 스폰서보다 efficacy가 큼
‘장내 시설물 형태’
‘선수 접촉 형태’










많은 기업들이 efficacy적인 marketing 을 위해
프로스포츠 스폰서쉽 시장에 뛰어들고 있음.




_SLIDE_7_
세계 200 여개 국가에서 5억 명 이상이 매주 프리미어 리그를 시청하고 있다
기…(생략(省略))

스포츠와야구-文化산업

순서


스포츠와야구,문화산업,인문사회,레포트




다.
Total 7,8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mon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