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미디어렙,중간광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armony3 | harmony.co.kr report

미디어렙,중간광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armon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armony3

미디어렙,중간광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1:54

본문




Download :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미디어렙,중간광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미디어법 개정에 따른 광고 산업의 alteration(변화)
_SLIDE_2_
목 차
방송산업의 環境(환경)alteration(변화) 에 대해
미디어렙에 대해
중간 / 가상 / 간접 광고
_SLIDE_3_
방송산업의環境(환경)alteration(변화) [1]
경기 침체로 인해 방송광고가 극심한 불황에 빠짐

광고업체들은 위기 관리 체제 돌입

지상파 3사도 광고 수입 감소로 인해 심각한 경영난
경제 불황으로 인한 광고 시장 위축
_SLIDE_4_
방송산업의環境(환경)alteration(변화) [2]
다채널 다매체 지상파 시청점유율 감소 추세

지상파 시청률 저하 현상(반면, 케이블 시청률은 상승)

시청률 저조가 광고매출액 감소

방송광고 불황의 악재가 겹쳐 지상파 방송의 위기 상황
광고매체로서 지상파 방송의 위상 약화

_SLIDE_5_
방송산업의環境(환경)alteration(변화) [3]
지상파 방송의 시청점유율 하락
_SLIDE_6_
방송매체별광고매출액 추이
지상파 방송은 2.9% 감소, 점유율도 하락 추세
_SLID...

_SLIDE_1_
미디어법 개정에 따른 광고 산업의 alteration(변화)
_SLIDE_2_
목 차
방송산업의 環境(환경)alteration(변화) 에 대해
미디어렙에 대해
중간 / 가상 / 간접 광고
_SLIDE_3_
방송산업의環境(환경)alteration(변화) [1]
경기 침체로 인해 방송광고가 극심한 불황에 빠짐

광고업체들은 위기 관리 체제 돌입

지상파 3사도 광고 수입 감소로 인해 심각한 경영난
경제 불황으로 인한 광고 시장 위축
_SLIDE_4_
방송산업의環境(환경)alteration(변화) [2]
다채널 다매체 지상파 시청점유율 감소 추세

지상파 시청률 저하 현상(반면, 케이블 시청률은 상승)

시청률 저조가 광고매출액 감소

방송광고 불황의 악재가 겹쳐 지상파 방송의 위기 상황
광고매체로서 지상파 방송의 위상 약화

_SLIDE_5_
방송산업의環境(환경)alteration(변화) [3]
지상파 방송의 시청점유율 하락
_SLIDE_6_
방송매체별광고매출액 추이
지상파 방송은 2.9% 감소, 점유율도 하락 추세
_SLIDE_7_
방송매체 별 광고매출 점유율 추이
지상파 방송의 점유율은 지속적인 하락 추세
종합유선방송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
_SLIDE_8_
지상파 방송 : 연간 광고수입 상황
지상파 방송 3사의 광고수입 점유율은 KBS 29%, MBC 43%,
SBS 28%로 나타남
광고수입 상황에서 MBC는 전년대비 25% 감소, KBS는 16% , SBS는 10.5% 감소
_SLIDE_9_
위성방송 : 매출액 구성내역
일반위성방송사업자의 전년대비 1.7% 감소
매출액은 방송 수신료가 전체의 73.3% , 광고가 3.0%, PPV사업수익이 2.2%를 차지
_SLIDE_10_
지상파 방송사 방송광고 improvement(개선) 방향
공익성이 강조되는 지상파 방송의 광고매출 안정화

지상파 방송의 방송광고제도 improvement(개선)의 necessity need 인식 필요

제도 improvement(개선) 및 다각적인 정책 추진 요구됨
_SLIDE_11_
지상파 방송사 방송광고 improvement(개선) 대안
지상파 방송사의 재원 확보 및 위축된…(drop)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디어렙,중간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렙 중간광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디어렙,중간광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전체 7,6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