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이 치 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7:04
본문
Download : 놀 이 치 료.hwp
3) 즐거움을 갖게 한다. 리더는 참가자들과 즐기고 참가자들은 서로서로 무엇인가를 해야한다는 부담 없이 그들 스스로 만들 수 있게 활동을 이끌어 간다.
2) 집단의 모든 참가자들이 어떤 이유로든 집단을 떠나지 않게 한다.
4) 성인의 책임 하에 활동을 진행한다. 언제 상처를 입었는지를 말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 어떤 것이 상처를 준다고 경고하도록 이야기 할 수 있게 용기를 준다. 상처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 주변에 로션을 발라준다.
아이들의 활동이 참석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하고 방향을 바꾸어 서로서로 기다리며 기쁨을 지연시키는 것을 배운다.
놀이치료[1]
Download : 놀 이 치 료.hwp( 58 )
7) 조절 문제 introduction하기
자극과 규칙적인 흥분에 대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치료자는 활동들을 보다 민감하게 조절한다.놀이치료[1] , 놀 이 치 료인문사회레포트 ,
다. 함께 참여하는데 주저하는 아동이 있다면 또래들이 노는 것을 observe하게 한다.
활동을 계획하고 언제 스타트하고 끝을 내는지, 참가자들이 어디 앉을 것인가, 일이 발생했…(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놀 이 치 료
,인문사회,레포트
놀 이 치 료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놀 이 치 료
설명
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2. 집단 놀이치료의 규칙
1) 다치게 하지 마라
이 규칙은 양육의 범위를 정해주는 것이다.
집단 구성원들이 즐거움을 가지게 하고 미리 부여된 책임감과 과도한 짐을 벗어버리고 성취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