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디지털 마케팅의 관념과 종류,장단점,事例 및 未來(미래)분석 > harmony2 | harmony.co.kr report

디지털 마케팅의 관념과 종류,장단점,事例 및 未來(미래)분석 > harmony2

본문 바로가기

harmon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의 관념과 종류,장단점,事例 및 未來(미래)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7:46

본문




Download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pptx





디지털 marketing 의 장단점
단점
…(drop)
디지털,마케팅,개념과,종류,장단점,사례,미래,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 마케팅의 관념과 종류,장단점,事例 및 未來(미래)분석




Download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pptx( 40 )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20마케팅의%20개념과%20종류,장단점,사례%20및%20미래분석_pptx_01.gif 디지털%20마케팅의%20개념과%20종류,장단점,사례%20및%20미래분석_pptx_02.gif 디지털%20마케팅의%20개념과%20종류,장단점,사례%20및%20미래분석_pptx_03.gif 디지털%20마케팅의%20개념과%20종류,장단점,사례%20및%20미래분석_pptx_04.gif 디지털%20마케팅의%20개념과%20종류,장단점,사례%20및%20미래분석_pptx_05.gif 디지털%20마케팅의%20개념과%20종류,장단점,사례%20및%20미래분석_pptx_06.gif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마케팅 개념과 종류 장단점 사례 미래



다. 예로써, 한 메일의 내용은 광고 배너Push(강요형)와 특정품목의 정보 download가 가능한 링크Pull (유인형), 이 두가지를 같이 포함할 수 있다아
디지털 marketing 의 종류

PULL

PUSH
_SLIDE_5_
PULL 형
장점(長點)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거나,특정공략대상을 가지고 있는 글은 해당하는 특정 소비자들을 유인하기에 매우 좋은 요소이다.
기존 marketing 활동에서 장애요인으로 작용했던 시간공간의 장벽이 허물어지고 기업과 고객이 상호 연결되어 가치를 만들어 가는 통합형 네트워크 marketing 을 말한다.

통합형 네트워크 marketing
디지털 marketing 이란
_SLIDE_4_
위 두 가지 유형의 디지털 marketing 은 양립이 가능하다.


누리꾼들이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게끔 유도하는것이 병행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Pushmarketing 과 같은 장치들이 필요하다.


디지털 마케팅의 관념과 종류,장단점,事例 및 未來(미래)분석
순서

설명

_SLIDE_1_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누리망 을 기반으로
디지털 marketing
_SLIDE_2_
목차
1. 디지털 marketing 이란
4. 디지털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3. 디지털 marketing 의 장단점
2. 디지털 marketing 의 종류
5. 디지털 marketing 의 未來
_SLIDE_3_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다.
_SLIDE_6_
PUSH 형
장점(長點)
Pull형 디지털 marketing 보다 소비자 지향적이다.
디지털 marketing 의 장단점
단점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 가능하며 파급력이 있지만 대게 광고비용이 비싸다.


거의 대부분이 광고에 대한 제작비용과 배포비용에 비해 해당 광고를 주의 깊게 보는 소비자의 수가 부족한 것이 문제가되는점 이다. 컴퓨터 앞에 앉아 누리망 을 해야 가능했던 온라인(online) 광고들이 스마트 폰의 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광고를 접할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고 이해 할 수있다아 기본 marketing 활동과는 다르게 시간.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누리망 을 기반으로 하는 장치를 통해 온라인(online)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marketing 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mon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