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광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8:09
본문
Download : 헌혈 광고 분석.ppt






헌혈
- 광고선택이유
- 광고주 introduce
- 헌혈의 reality(실태)
- 광고 introduce
- 기존 광고의 문제점(問題點)
- 대안광고의 STP
- 광고 스토리
- 대안 광고
- 대안 광고의 advantage,한계점
대한적십자사.
1958년에 혈액사업 처음 .
1981년부터 정부로부터 국가 혈액사업을 위탁.
20년만에 48만명에 불과하던 현혈자들은 250만 명까지 증대.
안전한 혈액을 공급하기 위해 혈액검사항목확대.
2003년. 혈액정보관리시스템을 도입. 체계화함.
2004년 7월. 채혈단계에서부터 안전한 혈액을 확보하기위해
현혈 실명제 도입, 9월부터는 록 선진국 형 대형 헌…(省略)
공익광고중 헌혈에 대한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헌혈 , 헌혈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헌혈 광고 분석.ppt( 87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헌혈 광고 分析(분석)
공익광고중 헌혈에 대한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