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경영의 성공조건 및 경영자의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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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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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IMF로 인해 발생한 수많은 실업자들이 식당을 창업함으로써 외식업 점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省略)
1. 외식업 경영의 성공조건 및 경영자의 자세, 2. 성공조건 Ⅰ: 외식업 서비스 철학의 확립, 3. 성공조건 Ⅱ: 고객만족을 위한 외식업 서비스 경영전략, 4. 성공조건 Ⅲ: 외식기업 서비스문화의 시스템화, 5. 성공조건 Ⅳ: 외식업 서비스 품질의 차별화, , FileSize : 57K , 외식업 경영의 성공조건 및 경영자의 자세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업 경영 경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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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외식업 경영의 성공조건 및 경영자의 자세, 2. 성공조건 Ⅰ: 외식업 서비스 철학의 확립, 3. 성공조건 Ⅱ: 고객만족을 위한 외식업 서비스 경영책략, 4. 성공조건 Ⅲ: 외식기업 서비스文化(문화)의 시스템화, 5. 성공조건 Ⅳ: 외식업 서비스 품질의 差別(차별) 화, , data(資料)크기 : 5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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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 경영의 성공조건 및 경영자의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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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외식업 경영의 성공조건 및 경영자의 자세
2. 성공조건 Ⅰ: 외식업 서비스 철학의 확립
3. 성공조건 Ⅱ: 고객만족을 위한 외식업 서비스 경영전략(戰略)
4. 성공조건 Ⅲ: 외식기업 서비스文化(culture) 의 시스템화
5. 성공조건 Ⅳ: 외식업 서비스 품질의 差別화
우리 나라의 외식산업은 1970년대 말에 태동하여 1990년대 중반까지 양적 팽창을 거듭하였다. 그러나 1990년대 중반이후의 국내경기 불황과 IMF로 인하여 국민소득의 감소와 중산층의 격감을 초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