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co.kr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 harmony1 | harmony.co.kr report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 harmony1

본문 바로가기

harmon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3:17

본문




Download :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핫식스%20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핫식스%20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핫식스%20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핫식스%20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핫식스%20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핫식스%20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3 )






순서



_SLIDE_1_


전략(strategy)적 分析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론
_SLIDE_2_
INDEX
1. 핫식스 선정배경

2. introduce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change(변화)
2.1 핫식스 introduce
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내역

3. 전략(strategy)적 分析
3.1 소비자 分析
3.2 경쟁자 分析
3.3 시장 分析
3.4 環境 分析
3.5 SWOT 分析

4. 현재 주요 marketing 전략(strategy)
4.1 4P 分析
4.2 STP 分析

5.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5.2 소비자 인식의 change(변화) 유도 전략(strategy)
5.3 글로벌 전략(strategy) (중국(中國)시장에의 진출)
_SLIDE_3_
핫식스 선정 배경
_SLIDE_4_
3. 고카페인 음료의 부작용 이슈화
1. 선정배경

1.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
2. 급격한 에너지 음료의 성장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필요

_SLIDE_5_
핫식스 introduce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change(변화)
_SLIDE_6_
2xxx년 3월 출시
2xxx년 5월 리뉴얼
2012년 7월 시장점(長點)유율 62% 달성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ingredient 함유
피로회복과 집중력에 탁월한 效果

2.1 핫식스 introduce

현재 국내 에너지 음료 부문 1위 !
_SLIDE_7_
에너지 음료 시장의 내역
2.2 에너지음료 시장의 change(변화)

현재 10가지 이상 출시됨
매출액 390억 원 (2012년 7월 기준)
_SLIDE_8_
전략(strategy)적 分析
_SLIDE_9_
1. 고객의 세분화
-20~30대 젊은 남성을 타겟
(남성75% 차지)
-최근 10대 靑少年(청소년) 들의 소비량 증가

2. 고객의 구매 동기
- 각성效果
-저렴한 가격
: 가격 대비 맛과 效果가 좋음

3. 미충족 욕구
-높은 카페인 함량
:여성이나 靑少年(청소년) 이 섭취하기에는 함량이 높음
함량을 조절한 제품이 필요

3.1 소비자 分析
_SLIDE_1…(省略)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HOT 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핫식스 HOT6,핫식스광고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핫식스,HOT,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Total 7,6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mon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mony.co.kr All rights reserved.